기업정보
제품구성
게시판
홍보자료
견적문의 채용정보 찾아오시는 길
 
HOME : 게시판 > 견적문의

파워서플라이 주문제작 사양 문의합니다.

  • 김나현
  • 20-05-25 15:28
  • 2,371
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초정밀회전기기연구실 석박통합과정 김나현 입니다.
저희는 현재 자기구동시스템 개발 중에 있는데, 개발중인 시스템을 구동하기 위한 파워서플라이를 주문제작하고자 합니다.
전남대학교 김창세 교수님 추천으로 파워소프트사를 소개받게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연구실 내 회의를 통해 제작하고자 하는 파워서플라이의 스펙을 정해나갈 계획이지만
대략적으로 원하는 기능 몇 가지가 있습니다. 각 항목에 관해 제작이 가능한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AC모드의 저주파 대역 (현재 사용중인 파워서플라이는 40Hz 이상만 사용 가능한데, 최저 몇 Hz까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현재 사용중인 기기는 전압을 제어하는 기기인데, 전류제어가 가능한지. 그리고 가능하다면 전류/전압 두 가지 모드로 구동이 가능한지
3. 현재 8개의 상을 사용하고 있는데, 3상짜리 기기 두 대와 단상짜리 기기 여러대를 랩뷰로 프로그래밍하여 사용중입니다. 8개의 상을 하나의 기기에서 제어하도록 제작이 가능한지요?
4. 기기를 제작하게 될 경우, 랩뷰로 프로그래밍하여 사용할 수 있는지?
5. 3번에 대해 8개의 상을 하나의 기기로 사용할 경우, 8개 상의 개별적 위상제어 + 한 상을 기준으로 하는 나머지 7개 상의 위상제어가 가능하도록 제작 가능한지요?
6. 전압 혹은 전류의 최대출력
7. 현재 사용중인 기기는 시리얼 통신을 합니다. 통신 관련된 연구실이 아니라 자세히 알지는 못하지만 통신방법을 저희가 별도로 선택할 수 있을런지요? 선택 가능하다면 선택지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추천하는 통신방법이 있으신지, 혹은 정해진 통신방법이 있는지요?
8. 혹은 저희가 주문제작 시 위의 내용 외에 설정할 수 있는 기타 스펙들이 있는지요?

위의 사항들에 대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불어, 혹시 가능하다면 전남대학교 김창세 교수님 연구실에서 제작한 파워서플라이기기의 스펙을 알려주실 수 있으신지요? (김창세 교수님과 함께 과제 진행하였던 '우영메디칼'에서 제작 발주를 했다고 합니다.) 저희가 파워서플라이 주문제작은 처음이라 상세 스펙을 회의하는 데에 참고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